MEDIA

제목 울트라브이가 함께한 Beauty Contest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22 조회 1248


아름다움의 정수를 가리는 국내외 뷰티 콘테스트의 뒤에는 이를 후원하며 진정한 미(美)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울트라브이(UltraV)와 같은 기업의 노력이 숨어있다. 올 한해도 세계적인 뷰티 콘테스트의 지원자와 수상자들이 울트라브이와 더마스터클리닉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고 더 자신 있는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있었다.


“더마스터클리닉의 권한진 원장은 많은 스타를 관리해주는 저명한 뷰티전문가로, 수술하지 않고 본인이 가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시술법으로 유명하다”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꽃 중의 꽃을 가린다. 한국일보 주최로 열린 ‘2018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가 지난 5월 7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62회를 맞이한 이번 선발대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대회이자 수많은 탤런트와 방송인 등을 배출해온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서울 선발대회는 전체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가장 많은 당선자를 배출해 왔는데, 특히 올해는 총상금 2억4,000만 원의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그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선발대회 심사위원은 2014 미스코리아 진(眞) 김서연 씨를 비롯해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KBS 아나운서실 김성수 국장, 한국일보 권동형 상무 외 각 분야를 대표하는 피부과, 성형외과 원장들 등 총 22명으로 구성됐다. 이번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는 최종 후보자 27명이 참가, 진(서예진·20), 선(김희로·23, 이윤지·23), 미(김수현·21, 육지송·23, 정두란·21) 총 6명이 왕관을 거머쥐었다.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서울신문STV와 퍼스트재단이 주최한 ‘2018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가 지난 8월 23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올해로 47회를 맞는 ‘미스 인터콘티넨탈’은 전 세계 8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참여하며 미스월드, 미스유니버스, 미스어스, 미스인터내셔널과 함께 세계 5대 미인대회의 하나로 꼽힌다. 한국은 8회째 대회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최종선발 대회에는 서울, 광주, 대구, 충청 등 6개 지역 대회에서 우승한 22인의 후보들이 참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대회에서 우승한 1인은 미스인터콘티넨탈 세계대회에서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세계무대에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울트라브이 특별상을 받은 ‘박희재’ 참가자와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


이에 뜨거운 관심만큼 엄정한 심사가 이뤄졌다. 심사위원에는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지석민 호남일보 회장, 배우 박준규, 2016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우승자 김연주 씨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심사위원 20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한국대회는 1등(김서희·19), 2등(임아로·24), 3등(양서영·21, 연하나·25, 김보리·24) 총 5인이 티아라를 차지했다. 우승자 김서희 씨는 2018 미스 인터콘티넨탈 세계 대회에 출전하며 2등 임아로와 3등 가운데 최고득점자인 양서영은 미스아시아어워즈에 나가게 된다. 그 외 특별상인 미스울트라브이는 박희재에게 돌아갔다. 군살 없이 탄탄한 라인과 밝은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박희재는 총 3개 상을 거머쥐며 3관왕에 올랐다.

더불어 본 대회에 참여한 전 참가자에게는 부상으로 울트라브이 코스메틱이 주어졌다. 국민앰플로도 불리는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참가자들이 대회를 준비하며 단기간에 피부 개선 효과를 얻기 위해 사용한 고기능성 앰플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스타들의 뷰티주치의, 권한진 원장



△더마스터클리닉을 방문한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 수상자들과 권한진 원장


국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비롯해 세계적인 뷰티 콘테스트의 단골 심사위원으로 초청되는 권한진 원장(더마스터클리닉)은 글로벌 바이오메디컬 그룹인 울트라브이(UltraV)의 대표이자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직을 맡은 세계적인 항노화권위자이다. 스타들의 뷰티주치의로 명성을 얻고 있는 권 원장은 각종 뷰티 콘테스트에서도 출전자들에게 뷰티 조언을 해온 현직 의사이다.

201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 수상자들 역시 7월 4일 열리는 본선 대회를 앞두고 더마스터클리닉을 찾았다. 권한진 원장은 수상자 한명 한명이 가진 외모의 장점과 부족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었다. 장점은 살리고 부족한 부분을 메꿀 수 있는 전문적인 소견을 이야기하고, 관리를 위한 구체적인 사항과 필수적인 제품 사용법까지 설명해주었다. 수상자 전원은 권 원장의 정확한 분석과 관리 비법을 듣고 공감과 놀라움을 표시했다. 수상자들은 얼마 남지 않은 본선대회까지 희망을 가지고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권 원장의 조언을 경청했다.

수상자들은 “더마스터클리닉의 권한진 원장은 많은 스타를 관리해주는 저명한 뷰티전문가로, 수술하지 않고 본인이 가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시술법으로 유명한 만큼 모든 수상자의 피부 및 외모 관리에 기대가 크다”고 입을 모았다. 권 원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가 더 예뻐지고 더 나아진 모습을 가지면 본인은 물론 많은 사람을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뷰티와 아름다움을 만드는 일은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일이다”고 말했다.




에디터 김수석, 이채현
포토그래퍼 정종갑, 모현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