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 울트라브이 매거진 4호 이틀만에 조기완판
작성일 2018.05.21



울트라브이(Ultra V) 매거진 4호 서점 배포 물량이 이틀 만에 전량 매진됐다. 이에 울트라브이 측은 서둘러 추가 인쇄에 들어갔으며 각 온·오프라인 서점은 뜻하지 않는 구매 폭주에 예약 주문을 받고 배송 예정일을 공고하는 등 조치에 들어갔다.

울트라브이 매거진은 4개월에 한 번씩 출간되는 뷰티매거진으로 바이오코스메틱 그룹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가 본사의 활동 사항과 최신 K-뷰티 정보를 발 빠르게 알리고자 자체 발간하는 매거진이다. 본 매거진은 국내는 물론 영·중문으로 번역되어 세계 유수의 뷰티 박람회 및 세미나 등에 배본되고 있다.

‘서울시 일자리 우수 강소기업’ ‘하이서울 우수상품 페어기업’ ‘우수벤처기업’ ‘하이서울브랜기업’ 등을 수상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울트라브이는 1초당 14개가 판매된다는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의 성공에 힘입어 대중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있다.

이데베논 앰플은 ‘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에 이어 올리브영, 시코르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 호조를 올리고 있다. 울트라브이 매거진에서는 매호 ‘이데베논 앰플’ 1개입(6ml)을 부록으로 제공하는데, 1개입 제품은 시중에서 구매가 쉽지 않고 평소 이데베논 앰플을 체험하고 싶었으나 가격부담으로 망설여오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된 것으로 예상된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브이는 차별화된 원료와 효능으로 그간 꾸준히 팬덤을 형성해왔다”며 “新케이뷰티 육성에 이바지하겠다는 뜻을 가지고 뷰티산업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울트라브이 4호는 걸그룹 ‘워너비 WANNA.B’를 표지로 여름철 다이어트 비법, 인플루언서 4인의 화장법, 남부 프랑스 여행기,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 & 아이콘, 국민 연하남 정해인 등의 스타 뉴스를 담았다. 
 



-원문 기사 보기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66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