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 뷰티매거진 ‘울트라브이’ 5호 발간,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부터 미용시술 트렌드까지’
작성일 2018.10.16


 

㈜울트라브이에서 발간하는 뷰티매거진 ‘울트라브이 ULTRA V’가 가을·겨울을 맞아 5호를 발간했다.

지난 14일 발간된 ‘울트라브이’ 5호는 방송인 박수홍을 커버로 컬러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건조한 계절을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팁과 메이크업 룩을 제시하며 독자들에게 풍성한 읽을거리를 제공했다.

K-뷰티 화장품 브랜드로도 유명한 울트라브이는 매 호 울트라브이의 명성을 대변하는 이데베논 화장품을 부록으로 제공해 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5호 부록은 울트라브이의 베스트셀러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 1ml 파우치 5매, 신제품 에이지리터닝 스킨에센스와 솔루션 2종 2ml 파우치 5매가 제공된다.

5호에서는 각종 뷰티 신상품과 가을철 스킨케어 팁 등이 소개됐다. ‘beauty 2018 가을 뷰티 신상’, ‘결정장애 유발하는 가을립들’, ‘블링 블링 파티 메이크업’,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튜토리얼’ 등을 통해 계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귀여운 반항아’로 파격 변신한 방송인 박수홍의 진솔한 인터뷰, 서양화가&문화콘텐츠기획자 황현모 작가 인터뷰, ‘울트라브이 권한진 원장(Dr.Kwon)의 글로벌 여행기’ 등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아 볼거리를 더했다.

뷰티매거진 ‘울트라브이 ULTRA V’는 메디컬뷰티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K-WAVE의 성장 동력을 제공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자 창간됐다. 영어·중국어판으로도 발행되고 있으며, 의료기기 및 소재와 화장품, 기술, 브랜드가 함께 어우러진 ‘토털 뷰티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오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팝업 이벤트 3차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현장 추첨을 통해 보이그룹 워너원과 가수 에일리의 ‘한류드림기부콘서트’ 티켓과 울트라브이 화장품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 자세한 내용은 울트라브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브이’ 5호는 알라딘,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 및 교보문고 광화문점 등 대형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5,000원이다.
  
 



-원문 기사 보기
http://www.quee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