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 뷰티 메디컬디바이스 기업 쉬엔비, 20주년 기념행사 열어
작성일 2019.09.30

사진제공: 쉬엔비(SHENB)

메디컬기기 및 홈케어 미용 디바이스 제조·유통 기업 쉬엔비(SHENB)가 지난 19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 그레이스홀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쉬엔비 강선영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협력사와 VIP 및 내빈들이 대거 참석한 20주년 기념행사는 개그맨 장용의 사회로 시작을 알렸다.

본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됐다. 타악기 퍼포먼스그룹 드럼캣의 오프닝 공연으로 막을 올린 20주년 기념행사는 VIP 및 내빈 소개, 직원 대표 인사말과 회사 연혁 소개로 이어졌다. 제1장 ‘열정’, 제2장 ‘시련’, 제3장 ‘극복’, 제4장 ‘도전’, 세계 최초 듀얼플라즈마 ‘플라듀오(PLADUO)’ 론칭을 이뤄낸 제5장 ‘성장’으로 구성된 회사 소개 영상이 소개됐다.

강선영 대표는 기념행사를 찾은 내빈들에게 "20년 동안 쉬엔비를 이끌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직원들이 좋은 장비들을 개발해줘 쉬엔비를 세계에 알릴 수 있었다"며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쉬엔비 협력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부상으로 개인용 미용기기 ‘루미(RUMI)’를 제공했다.

강 대표는 앞서 진행된 창립 20주년 기념 인터뷰를 통해 "직원들이 오래 근무할 수 있는 탄탄하고 복지 좋은 장수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며 "지금까지 쉬엔비를 이끌어온 열정을 바탕으로 이후 20년도 혁신을 이끌어가는 메디컬 뷰티 기업의 면모를 다져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약 40여 개국에 뷰티미용기기를 활발히 수출하고 있는 쉬엔비는 1999년 설립돼 각종 의료기기와 미용기기를 개발·생산하는 기업이다. 주요 의료기기로는 ‘비바체(VIVACE)’, ‘오닉스(ONI

X)’, ‘쉬맥스(SHEMAX)’, ‘플라듀오(PLADUO)’ 등이 있으며 미용기기에는 ‘소마(SOMA)’, ‘루미(RUMI)’, ‘럭스유(LUXE U)’ 등이 있다.

쉬엔비는 2017년 9월에는 대통령상을 받았으며 같은 해 12월에는 ‘3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글로벌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원문 기사 보기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9/23/20190923011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