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ONLINE NEWS SERVICE

국내외 주요 언론사와 기자단이 함께합니다.

홍보의 시작은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고, 기업과 제품의 신뢰를 쌓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언론보도' 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M미디어만의 언론보도 기법

맞춤 키워드 설정

시기,타깃별로 키워드를 분석하여 검색률 높은 콘덴츠를 작성해 드립니다.

장기적인 브랜딩 구축

한번 노출된 기사는 반영구적으로 남아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창출합니다.

공신력을 통한 인식 전환

무분별한 광고에 실증을 느낀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줄이고 긍정적 인식을 심어줍니다.

바이럴마네팅을 통한 파급효과

M미디어의 수준 높은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빠른 확산이 가능합니다.

진실된 콘텐츠로 신뢰도 구축

진심을 담아 기획한 콘텐츠로 독자의 공감을 끌어내고 높은 신뢰도를 구축합니다.

  • 맞춤 키워드 설정 시기,타깃별로 키워드를 분석하여 검색률 높은 콘덴츠를 작성해 드립니다.
  • 장기적인 브랜딩 구축 한번 노출된 기사는 반영구적으로 남아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창출합니다.
  • 공신력을 통한 인식 전환 무분별한 광고에 실증을 느낀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줄이고 긍정적 인식을 심어줍니다.
  • 바이럴마네팅을 통한 파급효과 M미디어의 수준 높은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빠른 확산이 가능합니다.
  • 진실된 콘텐츠로 신뢰도 구축 진심을 담아 기획한 콘텐츠로 독자의 공감을 끌어내고 높은 신뢰도를 구축합니다.

M미디어 언론보도의 다양한 형식

아래 형식은 블로그,카페,SNS 등 모든 매체에 적용 가능합니다.
해당 매체의 셩격에 맞게 기획·제작하며 저널리즘의 신뢰성을 약화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뤄집니다.

네이티브

주입식 광고와 달리 유익한 정보를 주면서 브랜드, 상품, 서비스를 소개하는 방식.
배너와 검색광고의 수익성이 떨어지면서 이를 대체하는 형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가치가 높으므로 다양하게 변용되어 마케팅의 원천 소스로 활용됩니다.

애드버토리얼(advertorial)

애드버토리얼(advertorial)은 광고(advertising)와 기사(editorial)가 합쳐진 말로, 기사형 광고를 뜻합니다.
단순 보도자료 배포뿐만 아니라 현장취재, 인터뷰, 체험기 등의 형식을 통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설문·통계

여론조사기관 서베이 결과를 바탕으로 한 언론보도입니다.
독자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며 빠르게 확산되어 이슈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후 유용한 마케팅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특정한 여론 조성이나 성과를 위해 일정 기간 동안 지속적이고 집중적으로 하는 언론, 보도활동입니다.
라메드 제휴업체들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큰 시너지효과를 내기도 합니다.

서비스 상담신청 서비스 문의 027847923